이 당시 특허를 등록했더라면 떼돈을 벌었겠지만 한 잡지사와의 인터뷰에서 발명가는 "이런 누구나 다 만들 수 있는 것을 굳이 특허 등록하고 싶지 않아서 안 했다" 라고 이야기하였다.
#강남쩜오 #강남텐프로 #강남고급룸살롱 #강남이부란제리 #역삼가라오케 #강남란제리하드코어 #강남퍼블릭 #선릉가라오케 #선릉란제리 #선릉업소 #아가씨알바
위스키와 맥주를 마시며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술은 소주와 맥주를 섞어서 마셨는데, 안주와 잘 어울렸습니다.비가 오는 날이라 기분이 조금 우울했는데, 이곳에서 맛있는 음식과 술을 마시면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선릉노래방이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개발된 기능. 얼마나 잘 부르느냐는 사실 무관하고, 소리만 크게 지르면 높게 나온다. 과거의 기기는 선풍기 앞에 두기만 해도 점수가 잘 나온다.
가게 내부를 확장하고, 가격을 조금 더 저렴하게 조정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 맛집강남구]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잇쇼우 주요 메뉴 : 붓카게 우동, 가쓰오 우동, 등심... 가다랑어, 멸치, 다시마, 가츠오부시 등을 베이스로 해서 뜨거운 우동의 육수를 잘 살려~ 뜨거운 우동에는...
'노래연습장'은 반주에 맞추어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하는 영상 또는 선릉역 가라오케 무영상 반주장치 등의 시설을 갖추는 것이 허용된다.
그럼에도 추가적인 기능이라서 세팅을 하지 않으면 점수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다.
메뉴는 다양했습니다. 해산물부터 고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안주가 있었고, 술도 소주부터 맥주, 와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술을 마시면서 가게 내부를 둘러보니, 재밌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가라오케 #강남퍼블릭 #강남접대 #강남접대추천 #강남클럽 #신사클럽 #청담클럽 #이태원클럽 #강남클럽테이블 #신사클럽테이블 #이태원클럽테이블
선릉노래방 선릉가라오케 비각 (왕의 행적을 적은 신도비나 표석을 보호하는 건물)
사람이 연주를 하는 대신 기계가 합성하는 반주음에 맞춰서 노래를 부를 수 있게 하는 기계나, 그 기계를 설치한 술집 등을 뜻한다.
다만, 대한민국에서는 선릉노래방 등으로 부르기도 하나, 표준국어대사전에서는 선릉노래방를 녹음 반주로 순화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롤스로이스 #레깅스룸 #강남하이킥 #하이킥 #셔츠룸 #역삼 #신사 #삼성 #학동 #압구정 #청담 #선릉 #쩜오마담 #텐카페마담 #텐프로마담
다만 반대로 주류와 접대부를 내걸지 않고 영업하는 곳도 많다. 물론 단지 간판에만 걸지 않고 요청하면 불러주는 곳도 있고 정말로 그런 거 취급 안하기도 한다. 혹은 술까진 제공해도 아가씨는 제공 안하거나.